본문 바로가기

영화

'포드 V 페라리' 줄거리,OST,수상내역,평가

 

 

 

포드 V 페라리 줄거리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1966년에 벌어진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초점을 맞춘 실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포드 자동차 회장인 헨리 포드 2세의 지시로, 포드 자동차가 페라리를 이기기 위해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헨리 포드 2세는 일년에 1만 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하는 포드 자동차를 운영하고 있었지만, 스포츠 카 시장에서는 페라리가 독보적인 입지를 갖고 있었습니다. 헨리 포드 2세는 포드의 이미지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페라리를 이기기로 결심합니다. 헨리 포드 2세는 자동차 설계 전문가인 캐롤 셸비와 레이서인 켄 마일스를 영입해 새로운 레이싱카, 포드 GT40을 개발하고 그를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출전시킵니다. 하지만 포드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되면서 많은 어려움과 갈등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페라리와의 경쟁 속에서 팀은 페라리와 경쟁하며 어려운 시행착오를 겪으며 포드 GT40을 완성시켜야 합니다. 이 영화에서는 포드 팀과 켄 마일스의 역경과 도전, 우정, 그리고 가족의 중요성을 그립니다. 켄 마일스는 우수한 레이서로서의 역량과 창의력을 통해 포드 팀을 이끌며 포드 GT40의 성공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과정에서 캐롤 셸비, 헨리 포드 2세와의 관계도 중요한 이야기의 일부로 보여집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르망 24시간 레이스의 열정과 승부사, 자동차 엔지니어링의 혁신, 그리고 인간의 의지와 도전을 다루며 스릴 넘치는 레이싱 장면과 감동적인 인간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의 수상내역과 OST


2019년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편집상, 음향편집상, 음향효과상 수상
2019년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 시상식에서 편집상, 음향상 수상
2019년 골든 글로브상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음악상 수상
2019년 미국 감독 조합상 시상식에서 편집상 수상
2019년 미국 작가 조합상 시상식에서 각색상 수상
2019년 미국 배우 조합상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수상
영화 포드 V 페라리의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켄 마일스(크리스찬 베일)
카를로스 몬테소리(제이슨 클락)
헨리 포드 2세(노아 빈)
레이 셸비(맷 데이먼)
리 아이아코카(조쉬 루카스)
레오 비치(마이클 케인)
루이지 카라피오(아담 드라이버)
루이지 마르치오(조 콜)
리처드 노블(제이슨 서데이키스)
팀 로빈슨(코리 핸슨)
켄 마일스 주니어(노아 맥)

영화 "포드 V 페라리"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은 매우 멋진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주요 트랙 목록입니다:


"Le Mans 1966" - Marco Beltrami
"Henry Ford II" - Marco Beltrami
"Drive to the Race" - Marco Beltrami
"The Crash" - Marco Beltrami
"First American Driver" - Marco Beltrami
"Ferrari Factory" - Marco Beltrami
"Ford’s Chase" - Marco Beltrami
"Flying High" - Marco Beltrami
"End of an Era" - Marco Beltrami
"Finale" - Marco Beltrami

 

포드 V 페라리 평가

위 트랙들은 포드 V 페라리의 감동적인 장면과 영화의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Marco Beltrami가 작곡한 음악은 영화의 긴장감과 스릴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의 OST는 많은 음악 팬들에게서 호평을 받았으며, 영화를 감상하는 동안 공감과 흥분을 더해줄 멋진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대중들에게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2019년 11월 15일 미국에서 개봉했습니다. 개봉 첫 주에 3,150만 달러를 벌어들였고, 2019년 12월 25일까지 미국에서 2억 2,5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5억 4,0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로튼 토마토에서 92%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메타크리틱에서는 83점을 받았습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멋진 영상, 뛰어난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크리스찬 베일의 연기는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1966년 포드와 페라리의 르망 24시 레이스에서 벌어진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포드가 페라리를 이기기 위해 레이싱카를 개발하고, 레이서들을 모집하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려냈습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멋진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르망 24시 레이스를 촬영한 장면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습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크리스찬 베일, 맷 데이먼, 아담 드라이버 등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로 더욱 빛을 발합니다. 특히 크리스찬 베일은 켄 마일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멋진 영상,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2019년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손꼽히는 영화입니다.